안녕하세요, 정부입법지원센터입니다.
문의주신 내용과 같은 경우는 윈도에 로그온된 사용자계정이 관리자계정(권한)인지 확인해주시고,
안랩이나 v3같은 보안 프로그램에서 차단되고 있는 것은 아닌지도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사용자계정이 관리자계정이 아니라면 관리자계정으로 변경해주시고,
보안프로그램에서 차단되고 있다면 환경설정의 신뢰할 수 있는 폴더와 파일에 등록하여
차단되지 않도록 하셔야 하고, 재부팅 후 편집기 삭제 후 재설치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동일한 현상 발생시 고객센터(1577-9178)로 유선문의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