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부입법지원센터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으로 보아 보안프로그램 설정상의 문제가 있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V3 환경설정의 네트워크 보안 / Active Defense 설정에서 신뢰할 수 있는 파일
(laweditor3.0.exe, laweditorupdate.exe)과 폴더(c드라이브 내 program files(x86) 폴더의 LawEditor3.0/3.1)를
추가해주시고 적용 후 재부팅하셔서 편집기 삭제 및 재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삭제시에 제어판 통한 프로그램 삭제에 추가해 c드라이브의
program files(x86) 폴더의 LawEditor3.0/3.1 폴더도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진행하셨는데 동일한 오류 발생시 정부입법지원센터
고객센터(1577-9178)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