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부입법지원센터입니다.
우선 한글 버전에서 업데이트가 최신으로 되었는지 체크해 주시고 (한글 실행 후 우측상단 물음표 클릭 후 맨 하단 메뉴 (한글 정보 확인) 클릭 -> 팝업에서 어래쪽 버전 정보 숫자 확인 후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에 접속해 고객지원 -> 다운로드에서 해당 한글 버전에 맞는 파일 다운받아 실행 후 한글 열어 위의 방법으로 버전정보 재확인), 다른 pc에서 편집기 설치 및 실행이 제대로 되는지 알아보신 다음 혹시 된다면 해당 pc의 편집기 설치파일을 복사해서 다시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다른 pc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고객센터(1577-9178)로 유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