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개선사항 상세조회

안녕하세요

  • 요청자 : 신**    요청일 : 2018. 11. 26.   조회수 : 3,970
  • 처리 상태 : 완료  
  • 안녕하세요
    법령안편집기를 잘 활용하고 있는 일선 업무 담당자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프로그램 관련하여 건의를 드리고 싶어 글을 남깁니다

    1. "법령안반영" 관련
    - 정부부처 혹은 지자체별로 사용하는 양식이 조금씩 다를 것이라 생각합니다. "법령안반영" 클릭을 하면, 기관별 양식에 맞게 도출될 수 있도록 지정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예를들면) 법령안 반영 실행 시
    1) 본문 상단에, "법률 제 호"이렇게 도출이 되는데, 기관별로 지정한 양식(예), "**시**군조례 제 호")으로 도출될 수 있도록 개선을 해주실 수 있을지요
    2) 의결주문, 제안이유 등, 기타 등이 도출 되는 데, 이 역시 기관별 지정한 양식에 따라 도출될 수 있도록 개선이 가능할까요

    2. "법령정보 관리" 관련
    - 자치법규 등의 개정 시, 조항별로 기본정보(전문개정, 시행일, 본조신설, 개정, 날짜 등)을 입력해야 합니다. 혹시, 프로그램을 개선해서, 개정지시문을 실행하였을때, 기본정보가 개정된 자치법규 본문에 함께 표기될 수 있도록 해주실 수 있을지요? 실질적으로 업무할때 가장 필요한 기능이 아닐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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