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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천시 사무전결처리 규칙 일부개정규칙안 입법예고


  • 제천시 공고 제2024-2104호(2024. 11. 22.) | 자치단체 : 제천시 | 부서 : 행정지원국 자치행정과 | 조회수 : 728회
1. 아래의 고시공고를 [시군구보][홈페이지]에 게재 하고자 합니다.
2.「제천시 사무전결처리 규칙」을 일부개정함에 있어 「행정절차법」제41조에 따라 그 내용과 취지를 미리 알려 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제천시 사무전결처리 규칙 일부개정규칙안 입법예고

1. 자치법규명 : 제천시 사무전결처리 규칙 일부개정규칙안

2. 개정이유
  ○ 2025년 상반기 조직개편과 행정기구설치 조례의 개정에 따라 한시기구, 부서 신설 및 명칭 변경, 팀 신설 등에 변동 사항 발생으로 인한 사무전결처리 규칙 정비
  ○ 근거법령 신설에 따른 인용조문 개정

3. 주요내용
  ○ 단위사무전결사항 조정 (안 별표)

4. 개정근거 : 「지방자치법」, 「행정업무의 운영 및 혁신에 관한 규정」

5. 의견서 제출
   이 규칙의 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단체나 개인은 2024년 12월 12일까지 제천시장 (참조 자치행정과장)에게 의견을 제출하거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연락처 641 - 5249, FAX 641 - 5219 담당자 : 남성현
  ○ 예고 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 (찬반 여부와 그 사유)
  ○ 성명 (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 성명 ), 전화번호, 주소
  ○ 그 밖의 참고 사항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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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2  CD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