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근로자와 유사한 노무제공자를 사용하는 경우 면세하는 인적용역에서 제외하고,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근로자파견 용역 등을 면세하는 인적용역 대상으로...
면세 범위 확대는 인력공급 확대라는 목적과는 다르게 수십억에서 수백억이 넘는 비용이 증가해, 사업자들이 폐업의 존폐 위기에 설 수 있습니다.
사. 근로자와 유사한 노무제공자를 사용하는 경우 면세하는 인적용역에서 제외하고,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근로자파견 용역 등을 면세하는 인적용역 대상으로...
근로자파견 용역은 영세한 업체가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면세 범위 확대는 인력공급 확대라는 목적과는 다르게 기업의 비용만 증가하게 되어, 영세한 사업자들이 폐업의 존폐 위기에 설 수 있습니다.
전체 주요내용...
근로자파견 용역은 영세한 업체가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면세 범위 확대는 인력공급 확대라는 목적과는 다르게 기업의 비용만 증가하게 되어, 영세한 사업자들이 폐업의 존폐 위기에 설 수 있습니다.
사. 근로자와 유사한 노무제공자를 사용하는 경우 면세하는 인적용역에서 제외하고,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근로자파견 용역 등을 면세하는 인적용역 대상으로...
면세 범위 확대는 인력공급 확대라는 주 목적과는 다르게 수십억에서 수백억이 넘는 비용이 증가해, 사업이 존폐의 위기에 설수 있어 반대합니다.
사. 근로자와 유사한 노무제공자를 사용하는 경우 면세하는 인적용역에서 제외하고,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근로자파견 용역 등을 면세하는 인적용역 대상으로...
부가세 불공제로 인해 매입 공제를 받지 못하면서 기업의 재무적인 어려움이 예상됩니다. 특히 이로 인해 중소기업의 현금 흐름이 제약되고 기업의 안정성이 위협받을 수 있으므로 면세 상업자 확대 정책을 철회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 근로자와 유사한 노무제공자를 사용하는 경우 면세하는 인적용역에서 제외하고,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근로자파견 용역 등을 면세하는 인적용역 대상으로...
면세범위 확대는 인력공급확대라는 목적과 다르게 사업자들의 비요이 증가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어 사업자들의 부담을 증가 시킬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영세사업자들 및 중견사업자들의 사업에 악영향을 미쳐 사업의 존폐 위기에 당면 할 수 있습니다.
사. 근로자와 유사한 노무제공자를 사용하는 경우 면세하는 인적용역에서 제외하고,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근로자파견 용역 등을 면세하는 인적용역 대상으로...
면세 범위 확대는 인력공급 확대라는 목적과는 다르게 수십억에서 수백억이 넘는 비용이 증가해, 사업자들의 비용부담이 증가 할 수 밖에 없고, 이러한 비용부담에 사업자체가 위축 될 소지가 있습니다. 그럼 최초의 입법 취지와 맞지 않게 파견근로사업 자체의 위축을 가져올수 있습니다
사. 근로자와 유사한 노무제공자를 사용하는 경우 면세하는 인적용역에서 제외하고,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근로자파견 용역 등을 면세하는 인적용역 대상으로...
반대합니다
사. 근로자와 유사한 노무제공자를 사용하는 경우 면세하는 인적용역에서 제외하고,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근로자파견 용역 등을 면세하는 인적용역 대상으로...
해당 시행령 개정에 반대합니다. 면세로 전환 될 경우 해당 비용을 인력 공급 업체에서 전부 부담하게 되어 큰 손해가 예상됩니다.
사. 근로자와 유사한 노무제공자를 사용하는 경우 면세하는 인적용역에서 제외하고,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근로자파견 용역 등을 면세하는 인적용역 대상으로...
매출 감소로 의한 회사 운영에 대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해당 항목에 대한 반대의견 드립니다.
사. 근로자와 유사한 노무제공자를 사용하는 경우 면세하는 인적용역에서 제외하고,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근로자파견 용역 등을 면세하는 인적용역 대상으로...
반대합니다
사. 근로자와 유사한 노무제공자를 사용하는 경우 면세하는 인적용역에서 제외하고,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근로자파견 용역 등을 면세하는 인적용역 대상으로...
부가세 개정에 반대합니다. 면세범위 확대는 인력공급 확대에 큰 걸림돌이 됩니다. 나아가 사업자들의 생계에 위협되고 수백억이 넘는 비용이 발생합니다. 결사반대합니다.
사. 근로자와 유사한 노무제공자를 사용하는 경우 면세하는 인적용역에서 제외하고,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근로자파견 용역 등을 면세하는 인적용역 대상으로...
해당 시행령 개정에 반대합니다. 면세로 전환될 경우 해당비용을 전부 인력공급 업체에서 부담하게 되기에 막대한 피해가 예상됩니다.
사. 근로자와 유사한 노무제공자를 사용하는 경우 면세하는 인적용역에서 제외하고,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근로자파견 용역 등을 면세하는 인적용역 대상으로...
면세전환 시 해당업의 사업자들의 사업은 오히려 손해가 발생되는 구조입니다. 디시 검토가 필요합니다.
사. 근로자와 유사한 노무제공자를 사용하는 경우 면세하는 인적용역에서 제외하고,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근로자파견 용역 등을 면세하는 인적용역 대상으로...
면세 범위 확대는 인력공급 확대라는 목적과는 다르게 수십억에서 수백억이 넘는 비용이 증가해, 사업자들이 폐업의 존폐 위기에 설 수 있다.
사. 근로자와 유사한 노무제공자를 사용하는 경우 면세하는 인적용역에서 제외하고,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근로자파견 용역 등을 면세하는 인적용역 대상으로...
면세 범위 확대는 인력공급 확대라는 목적과는 다르게 수십억에서 수백억이 넘는 비용이 증가해, 사업자들이 폐업의 존폐 위기에 설수 있다...는 의견에 동의합니다
사. 근로자와 유사한 노무제공자를 사용하는 경우 면세하는 인적용역에서 제외하고,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근로자파견 용역 등을 면세하는 인적용역 대상으로...
면세 범위 확대는 인력공급 확대라는 목적과는 다르게 수십억에서 수백억이 넘는 비용이 증가해, 사업자들이 폐업의 존폐 위기에 설 수 있다.
가. 전자적 용역을 공급하는 국외사업자가 간편사업자 미등록시 과세관청이 직권등록할 수 있도록 근거를 마련하고 무체재산권 신탁의 대표 사업자등록을 허용함....
반대 합니다.
나. 사실상 폐업한 경우 등 사업자등록 직권 말소 사유를 규정함....
반대 합니다.
다. 역무의 제공이 완료되기 전에 대가를 받고 세금계산서 등을 발급하는 때를 용역의 공급시기로 볼 수 있도록 하는 예외 사항으로 외국항행용역의 공급으로서 선하증권이 발행되...
반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