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안전부공고제2025-38호
「행정기관 주관 공모전 운영지침」을 폐지함에 있어 이를 국민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행정절차법」
제46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월 22일
행정안전부장관
행정기관 주관 공모전 운영지침 폐지예규(안) 행정예고
1. 폐지이유
「행정기관 주관 공모전 운영지침」 (행정안전부예규 제178호, 2021. 9. 27.)은 행정기관이 실시하는 공모전의 공정하고
투명한 운영을 위하여 제정되었으나, 「행정기관의 공모전 운영에 관한 규정」 (대통령령 제32628호, 2022. 5. 9.)에
행정기관이 시행하는 공모전 운영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으므로 「행정기관 주관 공모전 운영지침」
(행정안전부예규 제178호, 2021. 9. 27.)을 폐지하고자 함.
2. 주요내용
「행정기관 주관 공모전 운영지침」 폐지
3. 의견제출
이 폐지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경우 다음 사항을 참고하여 의견서를 2024년 2월 11일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예고기간: ’25. 1. 22. ~ 2. 11.
나. 의견서에 기재하여야 할 사항
1) 예고사항에 대한 의견(찬·반 여부와 그 사유)
2) 성명(기관·단체의 경우 기관·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및 전화번호
3) 그 밖에 사항 등
다. 의견 보내실 곳
1) 소속: 행정안전부 디지털정부혁신실 혁신기획과
2) 주소: (우 30112) 세종특별자치시 도움6로 42, 1323호
3) 연락처: (전화) 044-205-2211, (메일) worshipgu3167@korea.kr
4. 그 밖의 사항
기타 자세한 사항은 행정안전부 혁신기획과(044-205-221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