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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취급국 점심시간 휴무제 시행을 위한 행정예고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전북지방우정청공고 제2024-104호(2024. 9. 3.) 고시(일부개정)
  • 접수기간 : 2024. 9. 3.~2024. 9. 24. [진행] 조회수 3412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전북지방우정청공고 | 063-240-3607 | hsyun700@korea.kr

⊙전북지방우정청공고제2024-104호

 

 「우편취급국 점심시간 휴무제 시행」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행정절차법 제46조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9월 3일

전북지방우정청장

 

 

우편취급국 점심시간 휴무제 시행을 위한 행정예고

 

 

1.행정예고 내용

 

  우편취급국 직원의 점심 휴식시간 보장, 취약 시간대 사고 예방 등 근무환경 개선과 우편취급국 이용 고객들에게

 

쾌적하고 원활한 우정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점심시간 휴무제 시행

 

 

2.시행일:2024.12.2.자

 

 

3.대상 우편취급국(6국)

 

 

 

4. 의견 제출

 

  동 추진사항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경우 2024.9.24.(화)까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행정예고 사항에 대한 의견(찬·반 여부와 그 사유)

 

 

  나. 성명(단체인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및 전화번호

 

 

  다. 보내실 곳

 

 

ㅇ 주 소 : (우 54966) 전주시 완산구 서원로99 전북지방우정청 우정계획과

 

 

ㅇ 전 화 : 063-240-3607 /팩스 0505-005-2101

 

 

ㅇ e-mail : hsyun700@korea.kr

 

 

 

5. 기타사항

 

  행정예고 사항에 대하여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신 분은 전북지방우정청 우정계획과(☏063-240-360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행정예고 내용

 

  우편취급국 직원의 점심 휴식시간 보장, 취약 시간대 사고 예방 등 근무환경 개선과 우편취급국 이용 고객들에게

 

쾌적하고 원활한 우정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점심시간 휴무제 시행

 

 

2.시행일:2024.12.2.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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